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봤다. 랑야방.............. 연속방송 저걸 어떻게 봐? 했는데 내가 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못 봤지만.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

엄마랑 마지막회까지~ 랑야방 보고 나니 연휴가 끝났다. 랑야방으로 시작해서 랑야방으로 끝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보고 싶다..

비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 드라마가 뭐였더라? 엄마가 보는 중드가 있었는데 그게 끝나고 이제 랑야방한다고 광고가 나왔었다. 첨엔 보고 저게 뭐야? 했었지. 시간이 흘러 하루에 2편씩 방송을 해줬다. 재밌다는 거다. 엄마한테 말해줘야지~하고 까먹었는데 어느 순간 엄마가 재밌다며 말을 하더라. 그거 반응 좋다고 얘기해준다는 거 깜빡했어~하고 넘어갔다. 그런 식이었다. 엄마는 재밌다 하고 나는 그렇다더라 하고. 엄마가 보니깐 잠깐잠깐 보게 됐는데 여기에 정말 귀여운 아이가 나온다며. 나이도 어린데 싸움도 잘하고 귀엽다고. 아~~하고 넘어갔지. 걔가 비류였다. 비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 씻기 전에 잠깐 본다는 게 한편을 다 봤다. 이거 뭐야!! 엄마는 막 울고. 이게 슬퍼? 했는데 나중에 보니깐 슬픈 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네~ 하고 있는데 설 연휴에 전편 방송을 한다네? 저걸 어케봐~ 했었지. 엄마도 자긴 다 봤다며 안 볼 거라고 그랬지. 그랬었는데 토요일부터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엔 못 봤음. 중간중간 주말드라마 본다고 해서 못 보기도 했는데 그건 고마운 분들 덕에 캡쳐로 봤다. 내가 배구, 농구도 안 보고 봤음ㅋㅋㅋㅋㅋ 경기 재밌었다는데ㅠㅠ 엄마도 다 봤다고 안 본다면서도 dmb로 다른 드라마 보면서도 눈은 보고 있고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우린 비류 나오면 난리였다. 귀엽다며. 물소래ㅠㅠㅠㅠㅠ하면서ㅋㅋㅋㅋㅋ 비류는 왜 99년생이야?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비류 귀엽다고 하니깐 말한 애가 쟤라며 정말 대단하다고 구구절절 얘기하던 엄마ㅋㅋㅋㅋㅋ 난 맨 첨 본 화가 전쟁 장면이었거든. 반란을 일으켜가지고 전쟁 난. 첨 딱 보고 건평 잘 생겼다고! 저 사람은 누구냐며! 잘 생겼어!! 그리고 아버지를 잘 부탁해요~하는 예진이를 보며 엄마 쟤 죽을 거 같아 했는데 죽을 사람이 아니였어ㅋㅋㅋ러브라인은 누구야? 했었지... 화살 맞고 건평도 죽는 줄 알았음. 50회까지 보고 다시 첨부터 봐서~ 예진이도 볼수록 좋더라. 어차피 알고서 본 거지. 죽을 거라는 거. 나는 새드엔딩은 싫다ㅠㅠㅠㅠ 해피가 좋다고!! 그래서 새드라고 하면 보다가도 만다. 새벽에 마지막회 보는데 눈물이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막 예황한테 감정이입이 되고 그랬던 건 아닌데도 듣고서 우는데 나도 눈물이 주르룩. 더 빠져서 봤으면 통곡을 했을지도 모른다. 마지막을 제대로 보여 주지 않아서 더 좋았다. 그 마지막을 볼 자신이 없었다. 다른 사람들이 슬퍼하는 모습을 볼 자신이 없었어ㅠㅠ 특히 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만 1회 보고 말았다가 다시 본 거라고. 1,2회는 좀 그랬나보다ㅋㅋㅋㅋ 정말 최고로 재밌게 본 드라마란다. 목이 아플 정도로 눈물이 났던 드라마라고. 오늘도 랑야방을 봐야할 거 같고 그랬다. 아~ 끝났어. 끝났다고!! 계속 돌려보고 싶은 드라마가 하나 더 생겼다. 견환전 같은 경우는 주인공이 공격하는 회만 나오면 계속 보는데ㅋㅋㅋ 랑야방도 또 해주겠지? 책도 나왔으면 좋겠다. 책 보고 싶어요. 책 안 나와요? 정가제 때문에 짜증나지만 간만에 살게요. 책 좀 내주세요. 네?? 가능하면  DVD도.. 나오면 살게요. 정말이야. 산다고!! 중국어는 너무 멀다. 너무 어려워ㅠㅠ 정왕 목소리가.. 하ㅠㅠㅠㅠㅠㅠ 책 좀 내주세요. 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 책으로 보고 싶다. 결론은 책!!!!!!!!! 랑야방 봐요! 재밌어요! 가끔 CG가 응?할 때도 있지만 재밌음! 재밌어!!!!!!!재방 또 안 해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ins.drei.ei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코노♡  (0) 2016.03.24
-  (0) 2016.03.12
선물>_<  (0) 2015.12.31
달력!  (0) 2015.12.20
-  (0) 2015.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