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시작이구나! 주말 리그는 담주부터~ 대학은 담달부터~

작년엔 대학 경기를 너무 안 봤다ㅠㅠㅠㅠ 어쩌다 보니 고교 경기를 더 봤네.

혼자만 익숙했던 4학년들이 졸업. 1학년 때부터 나름 봤었는데 다 졸업. 뭔가 나도 졸업을 해야 할 거 같고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사진. 잘 찍지는 않았지만 나름 추억이라고 쌓아두고 있는데 말이다.

재작년 사진도 있어.. 근데 이건 정말 심해. 초점 안 맞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단 다 있어. 그리고 작년 사진은 미쳤다고 마구 찍었어. 카메라도 엉망이고ㅠㅠ

이거 정리 어케 함?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수 있긴 한가?

그동안 안 하고 뭐했니ㅠㅠㅠㅠㅠㅠㅠ 봄바람 맞으며 야구 볼 생각하니 좋다.

바로 여름 오는 건 아니겠지......... 하드에 공간이 없다............으아아아아...................


-정가제 전에 샀던 책 다 읽었다. 다는 아니다. 한 권 남았다. 으흐흐흐.. 근데 안 읽혀. 언젠간 읽겠지.

누가 그랬던 거 같은데. 정가제 하면 책값이 떨어질 거라고. 할인해서 파는 거까지 다 계산해서 책값이 비싼 거라고 그랬던 거 같다. 

근데 아직 모르겠다. 난 아직 좀 부담스럽네ㅠㅠㅠㅠㅠ 정가제 진짜.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는 못 사고 한 권씩 사고 있는데! 새 책을 왜 사는데!!! 포장이 문젠지 아니면 원래 그런 상태에 책인건지.

살짝 찢어지고 밑이 찍혀서 오고 좀 속상. 한 권 산다고 비닐에 넣어서 보내주는 건가... 

교환할까 싶다가도 너무 그런 거 같아서 그냥 보는데 교보 자꾸 그러지 마라ㅠㅠ 새 책이라고!!! 새 책!!!!!!!!!!


-돌저씨 재밌어요! 돌저씨 봐요! 

진짜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는 여배우들이 다 이뻐. 정말 이쁘다. 그 얼굴로 한 달만 살아보고 싶다. 거울 볼 때마다 행복할 거야. 

정지훈이가 나쁜 놈이 아니길! 우리가 수요일 날 보고! 그래도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그랬는데! 


-나도 병신! 너도 병신! 우리 모두 병신! 을 다시 한 번 깨닫고 나니 맘이 편하다.

어디서 지적질이야. 다르지도 않구만. 웃기고들 있다. 니네나 잘해. 


-그만 찌질히재지! 그만 못나지자!!

'eins.drei.ei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6.04.03
스코노♡  (0) 2016.03.24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2016.02.10
선물>_<  (0) 2015.12.31
달력!  (0) 2015.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