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신발 샀다>_< 11번가에서 싸게 팔길래 질렀다.

백..수.. 주제에 하나만 사자! 했는데 이뻐서 그만 고민고민고민 하다가 질렀다.

지르고 나니깐 맘이 편안~ 흐흐흐.. 다 그런 거지 뭐.

핑크를 먼저 주문했는데 동생이 자긴 민트가 이쁘다고. 근데 찍찍이라 고민.

신기는 편하겠지만 내 나이가.. 안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서...ㅠㅠㅠㅠㅠ 근데 볼수록 이쁜 거다. 

안 어울려도! 내 맘에만 들면 되지! 싶어서 주문!

네이비나 블랙도 이뻤지만 엄마가 화사한 거 사라고 해서 신발만이라도 화사하자!!라는 마음으로 핑크, 민트 주문ㅋㅋㅋㅋ

다 우중충해도 신발은 화사..ㅠㅠㅠㅋㅋㅋㅋㅋㅋ

굽 없는 거 신고 다니다가 내 짧은 다리가 안됐는지 너도 굽 있는 거 신으라는 소리를 들었었다T^T

이거 굽 있다!!! 조금은 커 보이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문은 늦었지만 결제를 빨리해서 먼저 온 민트.

실제로 보면 더 이쁘다ㅠㅠㅠㅠㅠㅠ 정말 이쁨!!

사이즈가 좀 크게 나왔다고 해서 후기들 보면서 고민하다가 내가 신는 사이즈로 주문.

한 사이즈 작게 했으면 너무 딱 맞았을 거 같다. 헐렁한 거 싫으면 작게 주문해야 할 듯.

나는 그냥 꽉 조여서 신으면 되지~로!

깔창..을 하나 더 깔았더니 덜하다. 너무 크면 깔창을 까는 걸로!!ㅋㅋㅋㅋㅋ





양말을 주는데 같이 옷 색은 핑크! 핑크 운동화는 보라색이 왔다.



먼저 주문했지만 결제를 늦게 해서 오늘 온 핑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정말 이쁘다! 민트도 이쁜데 핑크 완전 이쁨!!!!

보면서 계속 이쁘다 진짜 이쁘다~ 이랬다. 화사한 핑큰데 사진은 그렇지 않네.. 뭐.. 내가 문제지..ㅋㅋㅋㅋ

이건 깔창 안 깔아도 된다. 끈 꽉~해서 신으면 되니깐ㅋㅋㅋㅋ






당장이라도 신고 어디든 가고 싶지만.....갈 곳이 없다는 거T^T

신발이라도 화사하니깐 그거면 된 거 아니겠음? 나는 우중충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신발이 나 대신 화사하니깐 괜찮음! 신발만 봄임ㅋㅋㅋㅋㅋㅋㅋㅋ

봄여름가을겨울 주야장천 신고 다닐 거야!!!!!!!!!

정말 이쁨. 색별로 다 사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주는 먼지가 많아서 쉬었는데 이번 주는 새 신발 신고 보러 가야겠다 싶어요~

'eins.drei.ei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6.04.25
-  (0) 2016.04.03
-  (0) 2016.03.12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2016.02.10
선물>_<  (0) 2015.12.31